1:1 교(대)체 서비스 정책
1:1 교(대)체 서비스 처리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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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장비가 고장 나면 지역대리점에 A/S 신청을 바랍니다.
- 지역대리점은 12시간 이내 출동하여 장비 장애를 처리하거나 1:1 교(대)체 서비스를 제공하며, 고장장비를 제조사로 보냅니다. -
2. 제조사는 10일 이내 수리 후 지역대리점에 보내며, 지역대리점은 고객께 수리장비 설치와 수리비를 청구합니다.
- 무상보증수리 기간에는 무료입니다(단, 사용자 과실로 고장 났을 때는 부품비를 실비로 청구함). - 유상수리 기간에는 부품비, 수리비, 출동비를 청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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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A/S 신문고에 접수 후 고장장비를 제조사로 보내십시오.
-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12길 39, 제일기술(주) - 고객께서 다루기 힘드신 장비는 제조사에서 지역대리점에 조치를 요청하겠습니다. - 보내실 때 교체장비 또는 대체장비를 선택한 메모를 보내십시오. -
2. 제조사에 고장장비 도착 후 24시간 이내, 교체장비 또는 대체장비를 고객 또는 지역대리점에 보내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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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제조사는 10일 이내 수리 후 수리장비 발송과 수리비를 고객께 청구합니다(단, 설치가 필요한 장비는 지역대리점이 서비스함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