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1 교(대)체 서비스 정책

A/S 정책

  1. 직접생산품인 CCP온도계, 소독염도계, 무선온도감시기, ECO모니터, USN라우터 관련 A/S 정책 입니다.
  2. 상용품은 해당 제품 제조사에서 A/S를 하오니, 지역대리점에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  - 상용품 : 태블릿, 미니PC, 터치모니터, 대형 모니터(사이니지), 서버, 공유기, AP 등

  3. 용어정의

    - 교체장비 : 고장장비와 1:1로 맞바꾸는 장비

    - 대체장비 : 고장장비 수리기간 동안 대여하는 장비

  4. 1:1 교(대)체 서비스 예외 : 렌탈 지역(경남)
1:1 교(대)체 서비스 처리 절차
  • 1. 장비가 고장 나면 지역대리점에 A/S 신청을 바랍니다.

    - 지역대리점은 12시간 이내 출동하여 장비 장애를 처리하거나 1:1 교(대)체 서비스를 제공하며, 고장장비를 제조사로 보냅니다.
  • 2. 제조사는 10일 이내 수리 후 지역대리점에 보내며, 지역대리점은 고객께 수리장비 설치와 수리비를 청구합니다.

    - 무상보증수리 기간에는 무료입니다(단, 사용자 과실로 고장 났을 때는 부품비를 실비로 청구함). - 유상수리 기간에는 부품비, 수리비, 출동비를 청구합니다.
2024. 12. 10.부터 운영하는 본 서비스 정책 시행이 미흡할 때 「A/S 신문고」에 신고를 바랍니다.
  • 1. A/S 신문고에 접수 후 고장장비를 제조사로 보내십시오.

    -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12길 39, 제일기술(주) - 고객께서 다루기 힘드신 장비는 제조사에서 지역대리점에 조치를 요청하겠습니다. - 보내실 때 교체장비 또는 대체장비를 선택한 메모를 보내십시오.
  • 2. 제조사에 고장장비 도착 후 24시간 이내, 교체장비 또는 대체장비를 고객 또는 지역대리점에 보내겠습니다.

  • 3. 제조사는 10일 이내 수리 후 수리장비 발송과 수리비를 고객께 청구합니다(단, 설치가 필요한 장비는 지역대리점이 서비스함).